• 가족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
    서울우리요양병원
  • 가족같은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
    서울우리요양병원

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-불만고충처리 절차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8회 작성일 21-10-22 11:17

본문

불편하셨습니까? 고객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병원이 되겠습니다.
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해야 할 점 또는 불친절한 직원 등이 있으셨으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.
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불만고충 접수 방법

성명:

연락처:

접수일자:

불편 및 개선해야 할 점:

불친절한 직원과 내용: